"
Breaking
라이프
방탄소년단 사우디아라비아 콘서트 V라이브 생중계 어떻게 봐야 하나? 컴백 임박?...서울 콘서트 일정·티켓팅
등록일 : 2019-10-11 17:57 | 최종 승인 : 2019-10-11 17:57
양윤정
▲(사진출처=ⓒ방탄소년단 공식 SNS)

[하빗슈(Hobbyissue)=양윤정 기자] 방탄소년단이 사우디아라비아를 뜨겁게 달군다. 이번 콘서트는 생중계를 제공, 직접 방탄소년단을 보지 못한 팬들에게도 큰 선물이 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콘서트 일정·티켓팅

짧다고 하면 짧고 길다고 하면 긴 휴식을 마치고 방탄소년단은 다시 팬들과 만났다.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콘서트도 재계됐다. 10월 11일 금요일 사우디아라비아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마지막 해외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후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로 서울올림픽주경기장에서 투어를 완전히 마무리한다. 국내 공연 일정은 10월 26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27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29일 화요일 오전 6시 30분, 3번이다. 티켓팅은 우선 팬클럽 추첨제 응모가 지난 8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됐고 14일부터 19일까지 1차 당첨자를 발표하고 예매를 시작했다. 2차 역시 8월 중으로 끝이 났다. 팬클럽 선예매 9월 25일 오후 8시에 티켓팅, 일반은 하루 뒤인 26일이었다.

▲방탄소년단 영화도 큰 인기를 얻었다.(사진출처=ⓒ방탄소년단 공식 SNS)

방탄소년단 콘서트 사우디 생방송

방탄소년단의 사우디 콘서트는 V LIVE를 통해 생중계로 감상할 수 있다. 시차로 인해 11일이 아닌, 한국 시간으로 12일 토요일 새벽 1시 30분부터 시작한다. 콘서트 풀 생중계는 물론 다시보기 VOD까지 제공된다. VOD의 경우 공연이 끝난 후 영상 등급을 확정 받고 영상 수정 여부를 판단한 뒤 서비스됨으로 바로 다시보기가 가능하지는 않다. 해당 라이브는 무료가 아니며 추가 구매가 이뤄져야 한다. 가격은 33,000원이다. V라이브 측은 고품질 영상 송출로 데이터 소모가 많아 유선이나 와이파이를 이용한 시청을 권장했으며 인터넷 속도가 20Mbps 이상 꾸준히 나오는 월활한 네트워크 환경을 추천했다.

▲방탄소년단의 신곡을 기다리는 팬들이 많다.(사진출처=ⓒ방탄소년단 공식 SNS)

방탄소년단 컴백

방탄소년단의 다시 시작된 활동으로 컴백을 기대하는 팬들이 많다. 방탄소년단의 멤버 제이홉은 지난 9월 27일 Becky G이 참여한 'Chicken Noodle Soup'를 발표했다. Chicken Noodle Soup는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 빌보드 핫 100차트에 81위에 이름을 올리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완전체 컴백에 대해서는 공식으로 발표되지 않았지만 팬들 사이에서 여러 추측들이 이야기되고 있다. 가장 유력한 소문은 10월 말 'SHADOW'로 컴백한다는 것. 한 해외 음반 판매점에 "10월 25일 BTS SHADOW"라고 적힌 안내판 사진이 SNS를 통해 알려졌고 이 'SHADOW'는 PERSONA 트레일러 속 칠판에 적혀있던 단어이기도 해 팬들의 기대는 높아지고 있다.

[하빗슈(Hobbyissue)=양윤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