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PC게임/모바일게임
게임 '데스티니 가디언즈' 그림자 요새 확장팩서 벡스 공격 모드 언락하는 방법
등록일 : 2019-10-10 14:43 | 최종 승인 : 2019-10-10 14:43
박용일
플레이어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그림자 요새 확장팩에서 벡스 공격 모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사진=123RF)

[하빗슈(Hobbyissue)=박용일 기자] 게임 '데스티니 가디언즈(Destiny 2)'에 추가된 확장판 그림자 요새(섀도우킵)에는 벡스 공격 모드가 있다. 이 모드는 플레이어에게 놀라운 보상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한 번 보상을 얻고 난 다음에도 이 모드에서 이긴다면 원하는 만큼 계속해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벡스 공격 모드는 블랙 가든이라는 장소를 통해 플레이어를 내보낸다. 이곳에서 플레이어는 적의 파도를 넘어 이길 때까지 혹은 완전하게 도망칠 때까지 살아남아야 한다. 이 과정을 완료하면 엄청난 보상을 받게 되지만, 거기에 도달하기 전까지의 과정은 그리 간단하지 않다.

벡스 공격 모드를 잠금 해제하는 방법

미국의 비디오 게임 웹사이트인 폴리곤에 따르면 우선 이 모드가 잠금 해제되기 전에 플레이어는 특정 미션을 완료해야 한다. 필요한 미션은 달의 눈이다. 플레이어는 확장판의 모든 캠페인을 마치면 이 미션을 완료할 수 있다. 즉, 뉴비라면 블랙 가든에 도착하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

달의 눈 미션을 완료하면 플레이어는 타워에서 이코라와 대화를 나눠야 한다. 이코라는 사전 요구 사항을 모두 완료한 플레이어에게 벡스 인베이전 모드를 열어준다. 벡스 인베이전에서는 100개의 벡스와 3개의 게이트 로드를 물리쳐야 한다. 이 적들을 물리치려면 블랙 가든으로 가서 미션이 시작되길 기다리면 된다. 달에서 적의 위치를 찾으려면 지도를 활용하는 편이 좋다.

첫 번째 마커는 헬마우스 근처 북쪽에 있고, 다음 마커는 아처스 라인 근처 서쪽에 있다. 마지막 마커는 앵커 오브 라이트 근처 남동쪽에 있다. 플레이어는 미션의 일부로 이 마커들 중 하나를 이용해 적을 소환해야 한다. 무엇이 나타날지는 힌트로 주어지는 거대한 폭풍을 보고 짐작할 수 있다.

벡스가 등장하면 플레이어는 100이라는 목표를 채우기 위해 적들을 물리치면 된다. 폭풍이 사라지고 나면 게이트 로드가 나타난다. 게이트 로드까지 물리치고 나면 폭풍이 점차 사라지고 다른 장소에서 또 다른 침략이 일어난다. 때때로 침략이 딜레이될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가만히 폭풍을 기다리면 된다.

이 벡스 인베이전을 마치고 나면 비로소 벡스 공격 모드가 잠금 해제된다.

모드가 언락되면 기타 보상을 얻을 기회가 생긴다(사진=123RF)

벡스 공격 모드에서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것

이 모드를 완료하면 플레이어에게 보상이 주어진다. 그렇다면 플레이어들은 끝없이 이어지는 적의 파도를 헤치고 살아남은 보상으로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먼저,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벡스 마인드 구성 요소를 몇 가지 얻을 수 있다. 

그림자 요새 확장팩이 출시되기 전, 이 아이템은 아무런 의미가 없는 것들이었다. 그러나 벡스 공격 모드 이후에는 이코라와 거래하는 용도로 사용될 수 있다.

두 번째로 플레이어에게 가장 중요한 무기와 갑옷이 드롭된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단시간에 아주 강력한 도구를 얻을 수 있다. 드롭율도 높아진다. 플레이어는 벡스 공격 모드에서 15분 안에 3개의 갑옷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무기도 마찬가지다.

또 이 모드에서는 5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미션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압박을 느끼지 않아도 된다. 벡스 어그레션 모드에서는 더 쉬운 적에게 더 큰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그리고 당연히 좋은 보상도 얻는다. 벡스 공격 모드는 여러 플레이어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벡스 공격 모드는 무기와 갑옷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다. 새로운 콘텐츠에 액세스할 준비가 된 플레이어들은 이벤트가 중단되기 전에 이 모드를 시도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얻어야 한다. 

벡스 공격 모드는 영구적으로 제공되지 않는다. 그림자 요새 확장판의 스토리 개발을 위해서다. 그러나 언제 이 모드가 사용 중단될지, 그리고 이 모드가 이후 정기적으로 부활하는 이벤트 콘텐츠가 될지 여부는 아직 알 수 없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그림자 요새 확장판은 새로운 미션, 무기, 등장 인물 등을 포함하는 독립형 확장팩이다. 이 확장팩은 메인 스토리의 특정 부분에 관련이 있는 달을 본격적으로 소개한다. 캐릭터 에리스 몬과 다른 베테랑 사냥꾼이 이 확장팩에 추가된다. 또 이 확장팩에서 플레이어는 장식품이나 모드 시스템 등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