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생활문화
베이비젠(BABYZEN) "토피와 함께라면 해피" 가을 캠페인 진행
등록일 : 2019-10-02 15:38 | 최종 승인 : 2019-10-02 15:38
임종현

[하빗슈(Hobbyissue)=임종현 기자]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한 여행을 도와주는 프랑스 유모차 브랜드 베이비젠(BABYZEN)이 10월 한 달 동안 새로운 캠페인을 가지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요플러스는 활동적이고 여행을 좋아하는 부모를 위한 혁신적인 유모차로 쉬운 폴딩과 함께 어깨에 메고 자유롭게 다닐 수 있어 제약없는 이동이 가능하다.

여름 동안 휴가를 잘 마친 요요플러스 유모차는 다시 도시로 돌아왔고, 가을 테라코타 색조를 띠게 되었다. 이번 '토피와 함께라면 해피' 이벤트는 베이비젠 요요플러스 토피 컬러(6+ & 0+뉴본팩)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 SNS 및 맘카페에 사진을 올리고 별도 URL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포스터 내 QR코드 / 온라인의 경우 상세페이지 내 상단배너) 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토피넛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우수후기 선정자에게는 베이비젠 요요플러스 풋머프가 포함된 기프팅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F/W 시즌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릴 토피(Toffee) 색상은 평소에 브라운(Brown), 베이지(Beige) 컬러를 좋아하는 부모라면 선택해보길 바란다. 자세한 사항은 베이비젠 공식 온라인 몰 마더플레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