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생활문화
청첩장 대표 브랜드 보자기카드, 2019년 가을 신상품 15종 출시
2019-06-24 09:00:04
임종현

[하빗슈(Hobbyissue)=임종현 기자] 청첩장 대표 브랜드 보자기카드가 2019년 가을 신상품 15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생화 부케, 압화 꽃 리스, 러블리한 커플 일러스트 등의 다양한 디자인과 따뜻함이 느껴지는 브라운 계열의 봉투를 세트로 구성하여 가을의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OANNA 라인의 OANNA375카드는 깊이감이 느껴지는 고급 수입지에 맞춤 금박인쇄, 프리미엄 봉투와 세트구성으로 일찌감치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보자기카드 디자인팀 이상운 과장은 "사랑스러운 느낌의 일러스트, 심플하면서도 감성적인 포토청첩장, 고급스러움과 정교함을 느낄 수 있는 금박이 들어간 청첩장 등 다양한 종류의 청첩장을 출시했다"며 "기존에 있는 청첩장과는 다른 느낌으로 고급스러운 색지를 이용한 포토 청첩장과 정교한 레이저 가공 청첩장이 출시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2001년 설립된 보자기카드는 업계 최초 청첩장 무료샘플 발송 서비스를 실시한 청첩장 전문 브랜드로 웨딩 청첩장부터 감사장, 초대장, 연하장 등 19년간 디자인, 생산, 판매 등 전 공정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한 청첩장을 선보이며 4년 연속 (2016~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한 브랜드이다. 

아울러 해당 브랜드는 소중한 분들에게 청첩장과 함께 특별한 감성을 전할 수 있는 시들지 않는 꽃 ’프리저브드 플라워’와 향기 주머니 ‘브니엘 샤쉐’, 행운을 의미하는 ‘네 잎 클로버’ 등 다양한 부가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감성을 더해 전달하고자 하는 고객의 마음을 생각해 청첩장 주문고객에게는 부가상품 25~5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보자기카드에서는 모바일 청첩장을 15일간 무료 체험 서비스와 청첩장 주문 고객을 위한 모바일 청첩장, 식전영상, 실링스탬프 패키지 등 다양한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 출시에 대한 내용은 보자기카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