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영화/드라마/연예
디즈니가 '잭과 콩나무' 영화화 중단한 이유는?
등록일 : 2017-11-02 11:52 | 최종 승인 : 2017-11-02 11:52
김지연
▲디즈니가 지난 해 '잭과 콩나무'의 애니메이션 영화화를 중단했다(출처=123RF)

[하빗슈(Hobbyissue)=김지연 기자] 월트 디즈니(Walt Disney)가 더 이상 고전 동화 '잭과 콩나무'를 애니메이션 영화로 만들지 않을 것이다.

버라이어티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디즈니와 픽사(Pixar)는 지난 해 공동으로 진행 중이던 애니메이션 영화 '자이겐틱(Gigantic)'의 제작을 중단했다.

'자이겐틱'은 유명한 고전 동화인 '잭과 콩나무'를 모티브로 한 애니메이션 영화다. 디즈니와 픽사측은 "때로는 우리가 이 프로젝트의 아이디어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이 작품을 얼마나 간절하고 하고 싶은지에 상관 없이 일이 잘 풀리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 말했다.

이 합작 회사는 현재 2020년에 개봉 예정인 작품 제작에 몰두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가 무엇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디즈니는 지난 2015년에 '자이겐틱'의 제작을 발표했다. 역시 디즈니 애니메이션인 '라푼젤'의 감독 네이슨 그레노가 감독을 맡기로 했었으며 부부 가수이며 '겨울 왕국'의 노래를 작곡한 로버트 로페즈와 크리스틴 앤더슨-로페즈가 영화를 위한 곡을 쓰기로 했다.

'자이겐틱' 또한 2020년 개봉 예정이었으나 제작이 중단됐기 때문에 현재로서 디즈니-픽사의 2020년 개봉 영화 라인업이 어떻게 구성될지는 미지수다.

한편 디즈니-픽사는 오는 2019년 '주먹왕 랄프 2', '겨울 왕국 2'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