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PC게임/모바일게임
영화배우 케빈 하트, 스탠드업 디지털과 손잡고 모바일 게임 출시
등록일 : 2017-11-15 06:35 | 최종 승인 : 2017-11-15 06:35
김지연
▲할리우드의 영화배우 케빈 하트(출처=플리커)

[하빗슈(Hobbyissue)=김지연 기자] 할리우드 영화배우 케빈 하트(Kevin Hart)는 게임 개발 업체 스탠드업 디지털(StandUp Digital)과 함께  모바일 게임 '골드 앰부쉬 위드 케빈 하트(Gold Ambush with Kevin Hart)'를 앱스토어에 선보일 예정이다. 벤쳐비트(venturebeat)에 따르면, 하트의 부분 유로화 게임 '골드 앰부쉬 위드 케빈하트'는 전략 게임, 도시 건설 게임, 끊임없이 달리는 게임을 한 데 모아 놓은 것과 같다는 의견이다. 

플레이어들은 하트와 그의 가족들로 구성된 챔피언을 선택한 후 자신만의 도시를 짓고 트랩을 설치하며 다른 플레이어의 도시를 약탈한다. 하트는 게임의 캐릭터에 관한 아이디어는 자신의 아이들이 생각해 낸 것이며 일상에서 매일 뛰어다니는 하트는 이 콘셉트가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게임은 아이들의 인생에서 상당히 중요하며 사람들을 모이게 해준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은 그들에게 선물과 같다. 또한, 우리는 사람들이 정말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게임에서나 일상 생활에서나 사람들은 정말 즐거워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워싱턴 D.C.에 위치한 스탠드업 디지털은 핀스터 디지털(Pinxter Digital)의 이름으로 이전에 많은 연예인들과 함께 앱이나 웹사이트를 만드는 일을 해왔으며, 하트의 게임이 게임 산업에 진출하는 결정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15년 핀스터 디지털은 폴리플레이(Polyplay)와 제휴를 맺고 회사의 새 지부 스탠드업 디지털을 설립했다고 보도된 바 있다. 핀스터 디지털의 CEO 세르게이 두보그래이브(Sergei Dubograev)는 "이번 게임이 우리가 앞으로 만들 여러 게임의 발판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이 게임은 애플 앱스토어에서만 이용가능하지만, 곧 안드로이드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