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콘솔게임
2018년 출시된 콘솔게임 베스트는?
등록일 : 2018-11-08 06:21 | 최종 승인 : 2018-11-08 06:21
이준경
▲락스타에서 개발한 게임 레드 데드 리뎀션2 에는 말을 타고 추격하거나 총격전 외에도 많은 미션을 담고 있다(출처=플리커)

[하빗슈(Hobbyissue)=이준경 기자] 지난해는 게이머에게 매우 자비로운 한해였다. 비디오 게임 업계가는 전 세계 게이머들의 다양한 콘솔게임을 출시하며 전 세계 게이머들의 욕구를 충족시켰기 때문이다.

닌텐도 스위치 및 Xbox One X와 같은 콘솔 게임이 출시 된 이래로, 게임 업계에선 젤다의 전설(Breath of the Wild)과 같은 기대작들이 성공적인 해를 기록했지만, 다가오는 2018년에도 출시될 많은 신작들이 게이머들에게 희망을 약속했다. 타임지에 따르면 2018년에는 Xbox One,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및 PC에 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후속편과 신작 게임이 나올 예정이다.

레드 데드 리뎀션 2

Rockstar가 개발한 이 게임은 서부 시대를 모험하는 것을 배경으로 한다. 이 게임은 2010년 출시된 레드 데드 리뎀션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레드 데드 시리즈의 3번째 작품이다. 타임지는 게임이 아서 모건, 반 데르 린드 갱의 일원으로서 진행될 것 이라고 설명했다. 레드 데드 리뎀션2에서 게이머는 말을 타고 추격하거나, 총격전을 하고, 다른 여러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기능이 새로 추가 되었다.

더 웨이아웃

2018년 3월 23일에 출시될 예정인 더 웨이아웃은 감옥을 탈출하는 것이 중심 스토리다. 두 명의 플레이어가 분할된 화면으로 여러 모험을 할 수 있다. 이 기능을 통해 당신은 친구와 거실에서 편하게 가팅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갓 오브 워

갓 오브 워는 2018년 4월 20일 플레이스테이션4 콘솔용으로 출시될 액션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이다. 이는 2010년에 처음 발매된 갓 오브 워 시리즈의 여덟 번째 시리즈다. 이 새로운 버전은 노르웨이 신화를 기반으로 한 배경속에서 진행되며 주인공 크라토스와 갓 오브 워의 그리스 신, 그리고 그의 아들 아트레우스 이야기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