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라이프
김해숙 산소마스크 쓰고 응급실行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예고편에 심쿵! ‘세젤예’ 연장 몇부작?
2019-09-07 18:50:06
정혜영
▲(사진출처=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하빗슈(Hobbyissue)=정혜영 기자]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드라마 작가)은 현재 108부작 방영 중인 토일 인기 주말드라마다. 오후 7시 55분 방송을 시작한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시청률 33,7%를 넘는 가족 드라마로 애증관계인 네 모녀의 갈등과 인물관계도를 다뤘다. 명연기를 펼치는 박선자역의 배우 김해숙은 7일 8일 방영되는 97회, 98회 예고편 미리보기에서 산소마스크를 착용하고 응급실로 실려가는 장면이 소개됐다. 과거 전형적인 한국 어머니의 표본인 김해숙은 세 딸인 유선, 김소연, 강미혜에게 자신의 삶을 대물림하기 싫어 악착같이 육아와 일을 하며 살아온 우리네 어머니 모습을 그린 캐릭터다. 설렁탕집 사장 김해숙(박선자 역)는 지난주 96회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본방송에서 최명길(전인숙 역)에게 자신의 병 폐암 말기를 들키고 서둘러 철부지 막내딸 김하경(미혜 역)와 기태영(우진 역)의 결혼을 허락한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 주현미 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 ‘한계령’을 노래한 가수 임수연은 트로트 여왕 가수 주현미의 딸이다. ‘한계령’은 양희은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모전여전 주현미 딸다운 아름다운 목소리로 ‘세젤예’ OST를 빛내줬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에 참여 한 가수로는 ‘별처럼’을 부른 그룹 노을의 전우성&김나연, 친자매의 곡 ‘HELLO’, 주현미 ‘아래향’, 변진섭‘온통, 너로 물들어’ 등이다. 임수연은 ‘아래향’ 외에도 ‘Color Of My Life’라는 곡으로 OST 앨범에 참여했다. 

 

▲(사진출처=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 패션 눈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등장인물인 세 딸 중 둘째 딸 역할인 김소연 패션이 단연 눈길을 끈다. 배우 김소연은 목걸이, 블라우스, 가방부터 그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입은 옷이 대부분 젊은 직장인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김소연은 밝은 갈색으로 염색한 단정한 칼단발머리 헤어를 귀신같이 소화하며 깔끔한 오피스룩을 선보여 커리어우먼에 어울리는 패션을 연출했다. 스커트와 함께 셋업슈트를 착용하거나 화려한 미디길이 스커트 등을 착용한다. 연인 홍종현의 슈트룩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최명길 패션은 우아하고 격식있는 옷차림이 많다. 롱 가디건을 입는다거나 고급스러운 재킷과 니트 패션을 선보였다. 펜던트가 굵직한 목걸이를 착용해 빈티지하면서도 현대적인룩을 선보였다. 강성연은 화려한 원색의 비비드한 컬러를 많이 사용한다. 큼직한 패턴을 사용한 롱원피스나 스커트 차림으로 세련된 패션을 연출했다. 

 

▲(사진출처=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몇부작? 후속 드라마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몇부작인가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원래 100부작 드라마로 편성됐으나 인기와 시청률에 힘입어 108부작까지 연장됐다. 더이상 드라마 연장 가능성은 아직 미지수다. 시한부인 엄마 김해숙이 어떻게 될지에 대한 결말이 관심을 불러 일으킨다. 종영 예정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후속은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로 오는 9월 28일 방영예정이다. ‘키스 먼저 할까요?’를 쓴 배유미 드라마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배우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 오민석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