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생활문화
발루토, 2019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서카페 사업자를 위한 원두 샘플 판매 및 증정 이벤트 진행
2019-09-06 09:00:17
임종현

[하빗슈(Hobbyissue)=임종현 기자] 발루토커피는 지난번 전시회에 이어 이번 카페앤베이커리페어 전시회 참가를 기념해 카페 사업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좀 더 좋은 맛에 부담없이 제공할 수 있는 가성비를 갖춘 원두 라인업을 출시했다.

 

“스패로우”는 가장 가성비가 좋은 블렌딩 원두이며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커피 베리에이션 모두 잘 맞는다. 아메리카노에서는 마일드하고 구수한 단맛을 내며 카페라떼 에서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나는 호불호가 거의 없는 블랜딩원두이다.

 

지난 6월 ‘수원카페베이커리페어’에서도 출시되었던 라떼가 맛있는 원두 ‘크로’는 임펙트 있는 카페라떼를 만들 때 정말 좋은 블렌딩이다.

 

아메리카노에서는다크 초콜릿의 묵직한 단미와 카카오닙스의쌉싸름한 맛이 좋고 라떼는다크 초콜릿과 카카오 파우더를 녹인듯한 맛있는 라떼를 만들 수 있는 원두이다. 그리고 “피비“블렌딩 원두는 누구나 좋아할 만한 고소함과 단맛을 가지고 있으며 땅콩 같은 고소함과 카라멜 같은 단맛 그리고 후미에서 느껴지는 핵과류의 복합성을 가지고 있는 원두이다.

 

이번 2019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서는사업자 분들의 카페 창업 상담을 통한 블렌딩 원두의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