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핫피드
'스마트폰 사용 방법'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진짜 성격 테스트
2019-09-16 18:34:57
이화섭
▲(출처=brightside)

[하빗슈(Hobbyissue)=이화섭 기자] 스마트폰을 들고 사용하는 방법은 사람마다 다르다. 왼손잡이거나 오른손잡이, 손이 크거나 혹은 작거나 등 다양한 이유로 잡는 방법도 가지각색이다.

최근 온라인 매체 브라이트사이드는 전화기를 들고 있는 방식에 따라 나타나는 성격 유형 테스트를 준비했다. 아래 그림을 보고 평소 스마트폰을 들고 조작하는 방식을 선택하면된다.

 

1. 한 손으로 잡는다

 

만약 한 손으로만 스마트폰은 두드리고, 타이핑을 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이다. 모든 도전과 위험을 감수할 준비가 돼있고, 현명하게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밀고 나간다.

대인관계에 있어선 자신의 삶에서 이 사람이 필요한지 아닌지를 가늠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는 것을 선호한다. 이에 사람들은 당신을 고립되고 내성적인 사람으로 볼 수도 있다.

 

2. 전화기를 받치는 데 한 손을 사용하고, 다른 손의 엄지손가락을 사용해 화면을 작동시킨다

 

당신은 직관적이고, 똑똑하고, 현명하고, 합리적이고, 신중한 사람이다. 행동을 하기 전에 생각을 먼저 한다. 당신은 삶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대해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한다.

그러나 사랑에 관한 문제에 있어서는 지혜롭다고 할 수 없다. 가끔 현명하지 못한 결정을 성급히 내리는 경향도 있다.

 

3. 전화기를 잡고 사용할 때는 양손을 사용한다

 

당신은 효율적인 사람이다. 급변하는 환경에 쉽게 적응하고 새로운 조건에서 효과적으로 행동할 수 있다.

다만 사랑에 관한 한, 당신의 효율성은 작용하지 않는다. 종종 자기주장 때문에 좋아하는 사람과 가까워지지 못하기도 한다.

 

4. 한 손으로 전화기를 받치고, 다른 손의 집게손가락을 사용해 화면을 작동시킨다

▲(출처=brightside)

 

이런 식으로 전화기를 잡는 것은 창의력이 뛰어나다고 볼 수 있다. 또 당신은 모든 생각을 침착라게 가다듬고 세상을 놀라게 할 걸작을 창조하기 위해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이 새로운 프로젝트든, 그림이든, 책이든, 당신의 작품은 대개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

연애에서는 당신의 창의성이 수줍음으로 변해 종종 새로운 유대감을 발전시키지 못하게 한다. 하지만, 일단 누군가가 당신을 더 잘 알게 되면, 그들은 분명히 당신의 성격에 놀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