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생활문화
보안에 흔들리는 가상화폐 시장, 악재에도 녹색신호 EXX.
2019-09-06 10:01:58
임종현

[하빗슈(Hobbyissue)=임종현 기자] 암호화폐를 보유한 모든 투자자들의 고민은 거래소나 암호화폐의 미래에 대한 전망도 있겠지만 가장 큰 걱정거리는 보안이다. 최근 국내외 가상화폐거래소들의 취약한 보안으로 인해 잦은 이슈가 발생하고 있어, 세간에서는 투자자들의 이정표가 흔들리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철저한 보안과 100만명 이상의 이용자들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인 EXX거래소는 여전히 성장 중이다. 때문인지, 암호화폐 시황분석 플랫폼인 ‘Coinmarketcap’과 ‘Coinhills’에서는 바이낸스, 후오비, OEX 등의 대형 거래소의 거래량을 제쳤다. 또한 내달(8월)에는 디지털 월렛을 통해 편리한 소비생활을 할 수 있도록 국내 온라인 면세점인 ‘EXX Mall’ 출시를 앞두고 있다. 그 여파로 EXX 거래소는 하루 평균 이용자 수가 13만명에 달한다.


추후 EXX 그룹은 친환경 생태 프로젝트인 ‘ET 에코프로젝트’를 구현시켜 EXX 드림타운, EXX Mall, EXX 인터내셔널호텔을 완공하여 국가급 대규모 문화·관광복합 단지를 조성할 예정이다.


EXX 드림타운은 중국 북부지역에 3만묘(약 220만평) 규모의 관광, 요양, 영화, TV, 의료, 쇼핑, 교육 등을 통합한 대규모 멀티플렉스 복합단지가 될 예정이다. EXX 인터내셔널호텔은 블록체인, IoT, AI 등의 첨단기술을 기반으로 두바이 버즈알 아랍호텔 수준의 레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내달 오픈 예정인 EXX몰은 블록체인 결제 시스템을 기반으로 샤넬, 프라다, 에르메스, 구찌, 루이비통 등의 명품 브랜드와 함께 의류, 생활, 음식, 유아를 포함한 16만개 이상의 브랜드를 면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면세점이다.


EXX Korea 대표는 “한국 온라인 면세점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한국 소비자들의 편리성과 접근성을 위해 입출금계좌(실명계좌), 원화(KRW) 입출금 등의 결제서비스를 빠른 시일 내에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EXX 거래소는 USDT, BTC, ETH, CNYT 등 148개의 프리미엄 화폐와 200여 개의 거래화폐를 보유하여 효율적인 거래가 가능하며, 콜드월렛과 콜드 스토리지 기술을 통해 안전한 방식으로 거래 및 교류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