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생활문화
FNB프로토콜, 캐시리플렛 10만 다운로드 돌파, 2차 프로모션 마케팅 시작
등록일 : 2019-08-22 11:00 | 최종 승인 : 2019-08-22 11:00
임종현

[하빗슈(Hobbyissue)=임종현 기자] FNB 프로토콜이 본격적인 상용화와 더불어 앱 內 동영상 플랫폼 "뿌리고"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뿌리고" 는 유저가 맛있는 메뉴나 맛집을 동영상으로 올리는 코너로 다양한 연출 기능과 동영상 전단지 기능을 겸한다. 최근 W쇼핑몰과 함께 오프라인 이벤트도 뜨거운 호흥을 얻은 바 있다.  

FNB캐시리플렛 자체 앱과 마마무 공식 채널, 인스타그램, 안선영, 홍석천 등 유명 연예인들과 함께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브랜드의 대표 메뉴 소개와 먹방 컨텐츠와 더불어 이벤트 참여를 통한 "FNB기부챌린지" 형식으로 진행되며, GS25편의점 경품행사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기부행사도 같이 진행된다고 한다.  

향후 F&B 중심의 음식 관련 동영상을 전문으로 취급할 예정이며, 플랫폼을 기반으로 영상을 올리고, 함께하는 유저 대상 보상시스템과 참여브랜드, 광고주를 중심으로 FNB코인 생태계도 더욱 견고히 구축하여 갈 예정이다.  

fnb프로토콜의 이남영 팀장은 " AR 기반의 방문 유도 이벤트와 사물인식 에어드랍 기능들의 기업광고 문의가 늘어나고 있으며 향후 F&B 동영상 컨텐츠 위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며 최근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여 고무적인 상태이다. 2019년 마마무와 함께 100만 다운로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번달 내 거래소 상장 소식도 곧 전해드리겠다 " 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