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만화/웹툰/애니메이션
2019 개봉 예정인 '어벤져스 4'에 등장하는 캡틴 마블
등록일 : 2018-04-16 17:24 | 최종 승인 : 2018-04-16 17:24
박재경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출연하지 않은 캡틴 마블(출처=위키피디아)

[하빗슈(Hobbyissue)=박재경 기자] 마블 팬들은 '어벤져스: 인티니티 워'에 캡틴 마블인 캐럴 댄버스가 등장할 것이라고 추측해왔지만, 그는 영화에 출연하지 않았다. 그러나 마블은 2019년 공개 예정인 '어벤저스 4'에서 캐럴 댄버스의 출연이 확정됐다고 전했다.

너디스트 뉴스의 게시글에서 마블 스튜디오의 회장 케빈 페이지(Kevin Feigh)는 브리 라슨이 연기하는 캡틴 마블이 마블 페이즈 3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하며, "애나와 라이언의 캡틴 마블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10년 동안 이어온 22편 영화 시리즈의 끝을 멋지게 장식할 것이다"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다른 보도에 따르면, 캡틴 마블 단독 영화의 배경은 90년대다. 캡틴 마블은 새뮤얼 L. 잭슨이 연기한 닉 퓨리에 의해 MCU에 복귀하는 장면이 나올 것이라고 전한다. 또한 퓨리의 눈가리개에 얽힌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브리 라슨이 연기하는 공군 비행사, 캐럴 댄버스는 사고로 인해 외계인과 DNA가 섞인 후 엄청난 힘을 가지게 된다. 최근 기사에서는 캡틴 마블의 악역으로 벤 멘델슨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비록 그가 어떤 캐릭터인지 아직 언급되진 않았지만, 케빈 페이지 회장은 캡틴 마블이 맞서 싸워야 하는 악역 중 한명은 스크럴(The Skrulls)로 확정 지었고, 마블 팬 커뮤니티에서는 캡틴 마블의 원작에 나온 유니버스의 캡틴 마블(Mar-Vell)이 영화에 나올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영화 '캡틴 마블'은 애너 보든과 라이언 플렉이 제작을 맡았으며, 2019년 3월 개봉한다. '캡틴 마블'의 개봉 이후 '어벤져스4'는 같은 해 5월 3일에 개봉 예정이다.

[하빗슈(Hobbyissue)=박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