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라이프
덕화다방 위치 궁금증↑ 캐미 폭발 이덕화 부인과 나이 차이는? "헌신하는 모습에 감동받았다"
등록일 : 2019-08-20 13:41 | 최종 승인 : 2019-08-20 13:41
양윤정
▲(사진출처=ⓒ덕화TV 2 덕화다방)

[하빗슈(Hobbyissue)=양윤정 기자] KBS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덕화TV 2 덕화다방'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덕화는 1972년 TBC 1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대한민국 배우로 현재까지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1952년생 올해 나이 만 67세인 이덕화는 덕화tv로 1인 크리에이터에 도전, 사람들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에 힘입어 덕화tv 시즌2에 일환으로 부인과 함께 덕화다방을 열었다.

이덕화의 부인은 무용가 김보옥이며 나이는 이덕화와 동갑으로 알려졌다. 슬하의 2명의 자녀를 두고 있으며 딸 이지현은 배우로 활동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부인 김보옥과는 같은 동네 소꿉친구로 알고 지녔다고 한다. 한 방송에서 이덕화는 과거 오토바이 교통사고가 크게 났을 당시 헌신적으로 자신을 돌본 아내에게 반해 결혼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주 덕화다방은 가수 전영록이 찾아와 주목을 받았다. 전영록의 나이는 1954년 생으로 올해로 만 65세다. 이혼한 전 부인 이미영과의 사이에서 두 딸이 있으며 이중 장녀는 걸그룹 티아라 멤버 전보람이다. 전영록은 다시 재혼을 했으며 재혼한 아내와 늦둥이 두 아들을 보았다.

▲(사진출처=ⓒ덕화TV 2 덕화다방)

이번주 방송에서는 전영록과의 못다한 이야기와 요리연구가 이혜정 고민환 부부가 찾아와 덕화다방의 요리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예정이다.

한편, 이덕화와 김보옥이 직접 운영하는 덕화다방 위치를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다. 덕화다방은 도심에 있는 일반 커피전문점과는 달리, 드넓은 마당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며 음료를 마실 수 있고 내부도 깔끔하게 꾸며 보는 즐거움이 많기 때문. 덕화다방 위치는 가평에 있는 한 커피숍이며 현재 덕화다방 촬영팀은 철수하고 일반 커피전문점으로 운영 중이라고 한다.

덕화다방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시작되며 재방송은 KBS, KBS Drama, KBS WORLD, KBS Joy, KBS N Life에서 수시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