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영화/드라마/연예
영화 '샬롯의 거미줄', 넷플릭스에서 방영
등록일 : 2017-12-14 16:00 | 최종 승인 : 2017-12-14 16:00
변정민
▲영화 '샬롯의 거미줄(Charlotte's Web)'은 다른 고전영화와 함께 11월 넷플릭스에서 방영될 예정이다(출처=플리커)

[하빗슈(Hobbyissue)=변정민 기자] '샬롯의 거미줄(Charlotte's Web)'이 넷플릭스에서 방영을 시작한다. 영화 팬들은 감동 가득한 영화 속 달콤한 순간들을 다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미국 온라인 매체 버슬(Bustle)에 따르면, 이 영화는 1952년 E.B. 화이트(E. B. White)가 집필한 농장 이야기를 기반으로 만들었으며, 화이트는 자신의 소설을 1952년 이후 두 차례 각색했다고 한다. 첫 번째 각색은 애니메이션 영화로 1973년 개봉했고, 한나-바버라 프로덕션(Hanna- Barbera Productions)이 제작했다. 

두 번째 각색 작품은 라이브 액션으로 어린 다코타 패닝(Dakota Fanning)이 가족 농장에서 기르는 동물을 끔찍이 아끼는 농장 소녀, 펀(Fern)으로 출연한다.

이야기는 헛간에서 일어나는 윌버(Wilbur)의 모험에서 시작하고, 그는 다른 동물들에게 줄리아 로버츠가 목소리 연기를 한 거미 샬롯을 소개한다.

출시되자마자 이 작품은 호평을 받았으며 특히 다코타 패닝이 연기한 진실되고 따뜻한 펀의 모습이 회자되었다. 한편, 샬롯과 윌버의 우정이 가족과 함께 잘 어우러져 영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는 사실 또한 쉽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목소리 연기자들과 다코타 패닝의 연기를 맘껏 감상할 수 있는 '샬롯의 거미줄'은 삶에 싫증날 때마다 혹은 웃을 이유가 필요할 때마다 행복한 추억 여행을 만들어준다.

넷플릭스는 그밖에 ▲ET ▲크리스마스 악몽 ▲포레스트 검프 ▲홀스 ▲아담스 패밀리 ▲헤비웨이츠 ▲굿 버거와 같은 고전 영화를 방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