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영화/드라마/연예
영화 '샤잠!' 주연에 제커리 레비
등록일 : 2017-12-18 13:09 | 최종 승인 : 2017-12-18 13:09
권상진

[하빗슈(Hobbyissue)=권상진 기자] ▲할리우드 배우이자 '샤잠!'의 주연 배우 제커리 레비(출처=위키미디어 커먼스)

'샤잠!'의 제작을 발표 직후, DC 필름 유니버스는 이미 샤잠의 캐릭터의 새로운 전달자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시네마 블렌드의 웹 게시물에 따르면, '척(Chuck)'에 출연하고 베스트셀러 디즈니 영화 '탱글드'에서 플린 라이더(Flynn Rider) 역으로 음성배우를 했던 제커리 레비가 가장 강력한 필사자라고 한다.

'샤잠!' 영화는 인류의 새로운 챔피언이 되기위해 마법사의 선택을 받은 빌리 배트슨이라는 어린 소년에 관한 이야기이다. 그의 힘은 그가 '샤잠!'이라고 외칠때마다 어린 빌리 배트슨이 강력한 성인 슈퍼 영웅으로 변신 할 수 있게 해준다. 

'샤잠!'의 출시 날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2018년 2월에 제작을 시작할 예정이고 영화의 디렉터 데이비드.F.샌드버그는 2019년 4월 영화가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영화의 다른 등장 인물들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팬들은 영화에서 '샤잠!'의 악역이 누구인지 기다리고 있으며, 2019년 영화의 예고편을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