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생활문화
"HR솔루션..한층 더 진화", HR혁신 선도하는 100개 기업 인사담당자 한자리에 모여
등록일 : 2019-08-14 11:07 | 최종 승인 : 2019-08-14 11:07
임종현
사진 : 인에어 업그레이드 데이 (inAIR UPGRADE DAY)

[하빗슈(Hobbyissue)=임종현 기자] AI면접을 포함한 채용 플랫폼 인에어(inAIR)의 업그레이드 속도가 빠르다. 지난 2018년 3월 출시된 '인에어'는 수 백개 기업과 수 천명 인사 담당자들의 의견과 데이터 등을 빠르게 반영하며 보다 우수한 인재 선발과 효율적인 채용업무를 위해 최적화되고 있다.    

마이다스아이티는 오는 6일과 13일에 강남 메리츠타워 지하 1층 아모리스홀에서 '인에어 업그레이드 데이(inAIR UPGRADE DAY)를 열었다. 약 100개 기업 인사담당자들이 참석해 진화된 '인에어(inAIR)'에 대해 학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AI면접은 혁신적인 데이터 분석 기능이 추가되어 각 기업과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할 수 있는 정확도가 크게 증가했다. 지원자가 자신의 역량을 보다 편안한 상태에서 보여줄 수 있도록 응시 환경이 대폭 개선되었고, 대표구성원 유사도 분석 기능과 고성과자 역량 분석기능이 더 강화되었다. 

700여개 기업과 함께 채용업무의 혁신을 이끌어온 채용플랫폼 기능 강화 또한 인사담당자들의 꿈을 점점 현실화시키고 있다.  

2019년 채용절차법이 완벽히 적용되었을 뿐 아니라 지원자 데이터 보안도 더 강화되었다. 환경설정과 사용기능의 효율성도 전반적으로 높아져 인사담당자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다. 

정동진 마이다스아이티 웹솔루션기획실 실장은 "기업과 인재의 성장을 위해 AI면접을 포함한 HR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것인만큼 대한민국의 인사담당자들과 함께 꾸준히 솔루션을 진화시켜나가겠다" 고 밝혔다.  

오는 9월 2일부터 6일까지는 업종별로 인에어(inAIR)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inAIR EXP DAY 행사가 열린다. 참석신청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하빗슈(Hobbyissue)=임종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