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영화/드라마/연예
'틴 타이탄 고! 투 더 무비', 여름 개봉 후 호평 모아
등록일 : 2018-08-17 14:27 | 최종 승인 : 2018-08-17 14:27
이준경
▲'틴 타이탄 고! 투 더 무비'가 개봉 이후 호평을 받고 있다(출처=위키미디어 커먼즈)

[하빗슈(Hobbyissue)=이준경 기자] DC 코믹스의 히어로들을 기반으로 한 카툰 네트워크(Cartoon Network)의 유명 애니메이션 '틴 타이탄 고!(Teen Titans GO!)' 시리즈의 영화화 애니메이션인 '틴 타이탄 고! 투 더 무비(Teen Titans Go! To the Movies)'가 2018년 7월 북미에서 개봉 이후 호평을 받고 있다.

워너브라더스 애니메이션(Warner Bros. Animation)과 DC 엔터테인먼트(DC Entertainment)가 공동 제작한 이 영화는 원래 6월 1일 개봉 예정이었지만 일정을 미뤄 7월 27일 개봉했다.

영화의 주인공은 DC 틴 타이탄 5명인 로빈, 비스트 보이, 레이븐, 사이보그, 스타파이어다. 성우로 타라 스트롱, 니콜라스 케이지, 스탠 리 등이 참여했다.

영화화되기 전 틴 타이탄 고!는 2016년 10월부터 4번째 시즌을 방영했고 역시 인기를 얻었다. 카툰 네트워크에서 방영된 이전 틴 타이탄 시리즈는 시즌 5를 끝으로 막을 내린 바 있다.

한편 워너브라더스 애니메이션측은 2019년 초 DC의 디지털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영 저스티스 시즌 3(Young Justice: Outsiders)'를 방영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DC 코믹스의 나이 어린 히어로들의 팬이라면 틴 타이탄 고!와 함께 주목해야 할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