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PC게임/모바일게임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 새로운 시리즈 공개
등록일 : 2017-12-21 12:15 | 최종 승인 : 2017-12-21 12:15
변정민

[하빗슈(Hobbyissue)=변정민 기자] ▲미들 어스:쉐도우 오브 워는 모르도르 쉐도우 오브 워 시리즈의 속편(출처=플리커)

모노리스 프로덕션이 개발한 2014년 미들 어스 쉐도우 오브 모르도르는 현재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및 엑스박스 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미들 어스 쉐도우 오브 워는 반지의 제왕의 원작자 톨킨의 구상을 기반으로 한 전작을 이어가며, 호빗과 반지의 제왕 전의 이야기다.

게임 이야기의 중심은 유명한 레인저며, 호빗과 반지의 제왕의 사건으로 이어질 절대 반지를 만들어내는 엘프 영주이자 대장장이 켈레브림보르의 영이 빙의된 탈리온이다. 

쉐도우 오브 워는 다른 워너 브로스 게임즈와 비슷한 전투 시스템을 갖춘 3인칭 액션 RPG다. 게임의 목적은 탈리온과 켈레브림보르가 전쟁을 위한 새 군대를 세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사우론과 암흑 군주가 가지고있는 절대 반지에 맞서야 한다.

또한 폴리곤에 의하면 게임이 쉐도우 오브 모르도르에서 처음 소개 된 네메시스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다고 전했다. 탈리온은 중간계의 여러 종족으로부터 추종자를 얻고 복잡한 전략을 계획하여 임무를 완수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