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만화/웹툰/애니메이션
라인 웹툰, 새 작품 공개 및 '파이어브랜드' 새 시즌 연재 계획 발표
2019-05-02 11:25:24
권상진

[하빗슈(Hobbyissue)=권상진 기자] ▲라인 웹툰(Line Webtoon)이 '컬스드(Cursed)'와 '롭(Rob)'이라는 2개의 새로운 작품을 공개할 예정이며, '파이어브랜드(Firebrand)'의 새로운 시즌을 연재한다 (출처=셔터스톡)

온라인 만화 플랫폼인 '라인 웹툰(LINE Webtoon)'이 2개의 새로운 작품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레전더리 픽처스(Legendary Pictures)'와 제휴를 맺은 일환으로, 인기 시리즈인 '파이어브랜드(Firebrand)'의 새로운 시즌을 공개할 계획이다.

신작 중 하나인, 존 바로우맨(John Barrowman)이 쓴 '컬스드(Cursed)'라는 제목의 스코틀랜드 판타지 시리즈는 1745년과 현재를 오가는 비밀스러운 시간 여행 이야기다.

다른 하나는 리차드 디닉(Richard Dinnick)이 쓴 '롭(Rob)'으로, 롭이라는 이름의 젊은 남자가 잉글랜드의 '젊은 왕'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이다.

마지막으로, 제시카 샤봇(Jessica Chabot)과 에리카 루이스(Erika Lewis), 클라우디오 아귀레(Claudio Aguirre)가 쓴 '파이어밴드(Firebrand)'는 주인공 나탈리 프레사노(Natali Presano)의 이야기를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프레사노는 숙모, 셀레나(Selena)의 집으로 거처를 옮겼으며, 20년 후 시애틀로 돌아와 인류와 에더(Eder)를 보호한다. 결국, 어둠의 군대는 다시 결집했으며 나탈리는 더 이상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과거의 악마들과 마주하면서 그들을 파괴할 수 있는 열쇠를 찾아 나선다.

이 세 작품은 모두 올해 안으로 연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