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영화/드라마/연예
‘미스터 기간제’ 재방송 시간은? 윤균상, 범인 가까워지나...‘미스터 기간제’ 몇 부작-인물관계도-줄거리-시청률-OST
2019-08-07 11:30:33
김지원
▲‘미스터 기간제’는 총 16부작이다(사진=ⓒOCN ‘미스터 기간제’ 네이버 TV 캡처) 

[하빗슈(Hobbyissue)=김지원 기자] 오늘(7일) 밤 11시에 OCN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7회가 방송된다.

‘미스터 기간제’ 7회 OCN 재방송 시간은 ▲8일(목) - 7시, 18시, 21시 40분 ▲9일(금) - 12시 ▲10일(토) - 10시 20분이다.

내일(8일) 방송되는 ‘미스터 기간제’ 8회 OCN 재방송 시간은 ▲9일(금) - 13시 20분 ▲10일(토) 11시 40분이다.

한편, ‘미스터 기간제’는 총 16부작으로 기획됐으며, 매주 수, 목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미스터 기간제' 작가는 장홍철 작가다. ‘미스터 기간제’는 따로 원작이 없다. ‘미스터 기간제’ 촬영지는 동탄국제고등학교로 알려졌다.

▲‘미스터 기간제’ 인물관계도(사진=ⓒOCN ‘미스터 기간제’ 공식 홈페이지) 

‘미스터 기간제’ 인물관계도·줄거리·등장인물

‘미스터 기간제’ 내용은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을 한 변호사가 밝혀내는 이야기다. 속물 변호사 기무혁(윤균상 분)은 정수아 살인 사건 용의자인 김한수(장동주 분) 변호를 맡다가 로펌에서 쫓겨나고 변호사 자격을 박탈당한다. 기무혁은 정수아 살인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천명고등학교에 기간제 교사 기강제로 취업한다.

지난 1일에 방송된 ‘미스터 기간제’ 6회에는 기강제가 정수아 살인 사건의 비밀을 파헤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기강제는 나예리(김명지 분)를 통해 정수아가 김한수와 같은 보육원 출신이라는 것을 알아냈다. 아울러, 기강제는 김한수를 마지막으로 접견한 사람이 손준재(신재휘 분)가 아닌 안병호(병헌 분)라는 사실을 알았다.

한편, 하소연(금새록 분)은 서윤아(권소현 분)가 보여준 김한수 재판 영상을 보고 기강제가 기무혁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하소연은 재판 현장에서 정수아의 성매매를 의심한 기강제에 분노했다.

▲‘미스터 기간제’ 시청률은?(사진=ⓒOCN ‘미스터 기간제’ 네이버 TV 캡처) 

‘미스터 기간제’ 시청률·OST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미스터 기간제’ 6회는 3.1% 시청률을 기록했다. 최고 시청률이다. ‘미스터 기간제’는 1화 시청률 1.8%로 시작하여 꾸준히 시청률이 상승했다. 이번 주 방송에서도 3%대 시청률을 유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미스터 기간제’ OST는 1곡 공개됐다. ‘미스터 기간제’ OST Part1은 염따의 ‘Win’이다. 두 번째 OST인 오디(ODEE), 큐엠(QM)의 ‘난 놈’은 8일 정오에 발매될 예정이다.


soung 2019-08-09 13:15:32 삭제 수정
미스터기간제.음 재미흥미빵빵!!

화이팅 미기!(미스터기간제!)
59.*.*.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