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영화/드라마/연예
‘열여덟의 순간’ 아스트로 문빈 목소리 화제...아스트로 문빈 맡은 정오제 역은 어떤 인물?
등록일 : 2019-08-06 15:45 | 최종 승인 : 2019-08-06 15:45
김지원
▲문빈은 ‘열여덟의 순간’에서 정오제 역으로 활약 중이다(사진=ⓒJTBC ‘열여덟의 순간’ 방송 캡처)

[하빗슈(Hobbyissue)=김지원 기자]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문빈이 JTBC ‘열여덟의 순간’에 출연한다. 그간 문빈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센스있는 입담을 선보여 예능돌로 인정받았다. 이번 연기 도전으로 연기돌로도 입지를 굽힐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열여덟의 순간’이 문빈의 첫 드라마는 아니다. 이전에 문빈은 아스트로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에서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열여덟의 순간’에서 문빈은 정오제 역을 맡았다. 오제는 비밀 많은 훈남이다. 훈훈한 얼굴에 운동 선수급 피지컬을 가졌다. 실제로 문빈 키는 180cm가 넘는 큰 키로 알려졌다.

▲문빈, 옹성우 사이는?(사진=ⓒJTBC ‘열여덟의 순간’ 방송 캡처)

얼마 전, 기태와 자리를 바꾸면서 오제는 준우(옹성우 분)의 짝꿍이 됐다. ‘열여덟의 순간’ 등장인물 소개를 살펴보면 오제는 준우의 유일한 친구가 될 예정이다. 이에 문빈과 옹성우의 브로맨스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오제는 같은 반 여학생 다휜(김보윤 분)의 짝사랑도 받고 있다. 두 사람 관계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문빈 비중이 늘어나면서 문빈 목소리가 주목받고 있다. 문빈은 다소 반전 있는 목소리를 가졌다. 문빈은 묵직한 분위기를 풍기는 외모와 달리 귀여운 목소리를 가졌다. 문빈의 반전 목소리는 아이돌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하다. 문빈은 목소리 좋은 아이돌 중 한 명으로 꼽힌다.

문빈 목소리와 더불어 문빈 본명, 문빈 나무위키 등 문빈에 관한 모든 것이 주목받고 있다. 문빈은 실제 자신의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 본명이 문빈으로, 외자다.

같은 그룹 멤버인 차은우도 연기자로 활약하고 있다. 차은우는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이림 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열여덟의 순간’ 시청률은 3%대를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