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라이프
[에어프라이어 요리] 집에서 간단한 요리로 제격인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맥주 안주로도 제격인 에어프라이어 요리 소개
등록일 : 2019-08-05 17:26 | 최종 승인 : 2019-08-05 17:26
허서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하빗슈(Hobbyissue)=허서윤 기자]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이번주 날씨는 집에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집에서 볼만한 영화와 함께 보내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집에서 볼만한 영화와 빠져서는 안 될 맥주 안주는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만 있다면 집에서 간단한 요리로 만들기 쉽다.

에어프라이어 요리 추천

기름없이 튀기는 에어프라이어 요리는 다이어트 중인 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에어프라이어로 못 만드는 요리가 없을 정도로 만능으로 불린다. 특히 먹다 남긴 치킨 등 음식 데우는 용도로도 사용되고, 냄새와 연기가 없어 주부들의 인기를 한몸에 얻고 있다. 에어프라이어 요리로 인기 높은 것은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에어프라이어 막창 ▲에어프라이어 치킨 ▲에어프라이어 블루밍어니언(양파튀김) ▲에어프라이어 닭봉구이 ▲에어프라이어 감자튀김 ▲에어프라이어 군만두 ▲에어프라이어 스테이크 ▲에어프라이어 돈까스 ▲에어프라이어 옥수수 ▲에어프라이어 생선구이 등이 인기가 높다. 에어프라이어 요리는 연기와 냄새 없이 조리할 수 있어 가정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에어프라이어 삼겹살요리 레시피

에어프라이어로 삽겹살을 굽는 경우 기름이 튀지 않고, 냄새와 연기가 없어 가정에서 사용하기 무척 좋다. 에어프라이어 통삽겹살 레시피는 무척 간단하다. 통삼겹살에 후추, 소금으로 밑간을 한 후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80도에서 20분 정도 구운 뒤 뒤집어가며 20분 정도 더 익히면 된다. 통삼겹살의 두께에 따라 익는 속도가 다를 수 있어 시간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통삼겹살을 에어프라이어에서 꺼내기 10~15분 전에 양파, 대파, 통마늘을 넣고 구우면 풍미를 높일 수 있다. 통삽겹살 요리와 와사비는 궁합이 좋아 와사비를 섞은 머스타드를 찍어먹으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