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생활문화
후즈티, 8월 2일 국내 1호점 오픈…오픈이벤트로 증명한 ‘뜨거운 반응’
2019-08-05 17:24:36
임종현

[하빗슈(Hobbyissue)=임종현 기자] 후즈티 국내 1호점 오픈이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후즈티는 ‘Good Tea, Good Life’를 슬로건으로 하는 대만브랜드로 지난 8월 2일 국내 1호점을 서울 미아사거리역에 오픈했다. 현재 대만과 한국을 포함 8개국에 약 40개의 매장을 갖고 있는 글로벌 인기 브랜드답게 오픈 날 많은 고객이 몰려 화제를 모았다.

 

특히 국내상륙을 기념해 진행한 오픈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 이벤트에서는 MD증정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들을 만났다. 오픈을 기다려온 한국의 ‘버블티 마니아’들은 기쁘게 이벤트에 참여했다.

 

메뉴로는 시그니처 음료인 쫀쫀한 거품의 폼 음료와 정통 대만 버블 밀크티인 쩐쭈나이차, 신선한 5가지 과일로 만드는 대만식 후즈티과일차, 국내에서 가장 핫한 음료인 흑당버블티가 인기를 끌었다.

 

이외에도 에이드와 오리지널 티, 티라떼, 흑당음료, 과일초 음료 등도 사랑 받았으며, 차를 쉐이커에 넣고 섞어 만드는 방식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후즈티를 방문한 고객들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뛰어난 비쥬얼, 합리적인 가격이 모두 마음에 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세텍박람회 이후 꾸준히 가맹문의가 몰리고 있는 후즈티는 8월 중순 2호점을 동탄 청계에 오픈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저렴한 창업비용과 다양한 메뉴, 공격적인 마케팅이 창업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인기를 끈 것 같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