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영화/드라마/연예
오늘(5일) 첫 방송 ‘너의 노래를 들려줘’, ‘웰컴2라이프’는 몇 부작? 인물관계도-등장인물-줄거리까지
등록일 : 2019-08-05 15:49 | 최종 승인 : 2019-08-05 15:49
김지원
▲‘웰컴2라이프’ 현실 세계 인물관계도(사진=ⓒMBC ‘웰컴2라이프’ 공식 홈페이지)

[하빗슈(Hobbyissue)=김지원 기자] 오늘(5일) 밤,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와 MBC ‘웰컴2라이프’가 처음 방송된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 ‘웰컴2라이프’ 두 드라마 모두 32부작으로 기획됐으며, 하루에 2회분씩 방송될 예정이다.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 방송 시간은 월, 화 오후 10시다. MBC ‘웰컴2라이프’ 방송 시간은 월, 화 오후 8시 55분이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 줄거리는?(사진=ⓒ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 티저 캡처)

‘너의 노래를 들려줘’ 줄거리·등장인물

‘퍼퓸’ 후속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이브나 작가의 소설 ‘재워드릴게요’를 원작으로 한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음치남 장윤 역은 연우진이 맡았다. 장윤은 막강한 음치 실력으로 홍이영의 완벽한 이브닝 콜을 담당하는 미스터리 음치 알바생이다. 홍이영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것이다. 팀파니스트 홍이영 역은 김세정이 맡았다. 홍이영은 1년 전 끔찍한 교통사고로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었다. 불면증과 악몽에 시달려 음치가 부르는 노래를 들어야만 잘 수 있다. 초등학생 레슨에 대리운전까지 하며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송재림은 오케스트라 지휘자 남주완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핫마에’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슈메이커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티아라 지연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박지연은 바이올리니스트 하은주 역을 맡았다. 바이올린에 타고난 재능을 지녔으며, 연애에서도 선수다. 연애의 여왕이다. 홍이영의 가슴에 대못을 박는 인물이기도 하다.

▲‘웰컴2라이프’ 줄거리는?(사진=ⓒMBC ‘웰컴2라이프’ 티저 캡처)

‘웰컴2라이프’ 줄거리·등장인물

‘검법남녀 시즌2’ 후속 ‘웰컴2라이프’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좇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이다. 이재상 역은 정지훈(가수 비)이 맡았다. 현실 세계의 이재상은 국내 5대 로펌에 속하는 율객로펌의 에이스 변호사다. 그가 판단하는 기준은 이득이 되냐 안 되냐이다. 평행 세계의 이재상은 형사부 검사다. 다른 것은 직업만이 아니다. 오래전 헤어졌던 라시온과는 부부 사이가 됐다. 라시온은 강력반 형사다. 평행 세계의 라시온은 남편의 수사 방식이 양아치 방식으로 변해 혼란을 느낀다. 라시온 역은 임지연이 맡았다. 시온의 선배인 구동택 역은 곽시양이 맡았다. 구동택은 시온이 존경하고 따르는 선배이자 파트너다. 시온을 짝사랑하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