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PC게임/모바일게임
피파온라인 유저에게 희소식인 '3,4'차 비공개 테스트 알아보기
등록일 : 2018-05-02 12:21 | 최종 승인 : 2018-05-02 12:21
이준경
▲피파 온라인(출처=피파온라인 넥슨 홈페이지)

[하빗슈(Hobbyissue)=이준경 기자] 넥슨에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가 론칭을 앞두고 사용자의 높은 만족도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3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3차 테스트를 실시했다. 유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드리블', '전력질주' 등 재미를 더욱 추가한 요소들의 디테일까지 강화시켰으며, '선수 체감' '수비 밸런스'까지 게임에 대한 집중력을 한층 높였다. 

넓어진 경기장과 여유있는 경기 템포는 물론 턴,패스, 속도,스루패스에 정확도를 향상시켰으며, 선수 특성 강화, 자신에게 맞는 선수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저에게 더욱 게임에 대한 흥미를 높였다. 또,  3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의 콘텐츠도 세부화 됐는데, 이번 3차 테스테에서는 클럽팀과 대표팀 2가지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게 됐다.

클럽모드에서는 리그경기와 친선경기를 이용할 수 있는데 리그 경기에서는 인공지능을 상대로 한 리그를 진행할 수 있게 됐고, 친선 경기에서는 실력이 비슷한 유저간의 게임이 가능해졌다. 더불어 선수를 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이적 시장, 콘텐츠에서 상세 검색을 통해서 유저가 원하는 선수를 편리하게 서칭하여 트레이드까지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