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라이프
[영화 추천] 집에서 볼만한 하이틴·로맨스·액션·스릴러·공포 영화 추천, 집에서 보내는 바캉스 영화 여행
등록일 : 2019-08-02 16:40 | 최종 승인 : 2019-08-02 16:40
허서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하빗슈(Hobbyissue)=허서윤 기자] 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집에서 바캉스를 보내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시원한 에어컨 바람과 함께 추천하는 영화만 있다면 호캉스, 여름 휴가가 부럽지 않을 것이다. 국내·외로 여름 휴가를 떠나는 지금 보기 좋은 하이틴·로맨스·액션·스릴러·공포 영화 추천은?

하이틴 영화 추천

설렘 가득하고 간질간질한 하이틴 영화는 특히 10대 여성에게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틴 영화는 ▲쉬즈더맨 ▲나의 소녀시대 ▲퀀카로살아남는법 ▲클루리스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플립 ▲17어게인이 인기 영화 순위에 올라있다.

로맨스 영화 추천

여성과 남성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로맨스 영화로는 ▲어바웃 타임 ▲라라랜드 ▲미비포유 ▲뷰티인사이드 ▲노팅힐 ▲귀여운여인 ▲러브로지 ▲비긴어게인 ▲사랑의레시피 ▲안녕,헤이즐 ▲이터널선샤인 ▲말할수없는비밀 ▲브리짓존스다이어리·베이비 ▲원 데이등이 영화 순위에 올랐다.

액션 영화 추천

긴장감에 손에 땀을 쥐게하는 액션 영화 추천은 ▲스파이더맨 ▲어벤져스 ▲헬보이 ▲맨인블랙 ▲엑스맨 ▲존윅 ▲킹스맨 ▲매드맥스 ▲아토믹블론드 ▲월요일이사라졌다 ▲모털엔진 ▲업그레이드 ▲데드풀 ▲미션임파서블 ▲뱅크잡 ▲이탈리안잡 등이 유명하다.

스릴러·공포 영화 추천

더운 여름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 스릴러·공포 영화 추천은 ▲판의 미로 ▲오퍼나지 ▲마담 싸이코 ▲더킬티 ▲어스 ▲23아이덴티티 ▲체인질링 ▲호텔뭄바이 ▲나를찾아줘 ▲서치 ▲겟아웃 ▲팔로우 ▲마터스 ▲에나벨 ▲양들의 침묵 ▲식스센스 ▲곡성 ▲셔터아일랜드 ▲타임패러독스 ▲트라이앵글 등이 있다.

집에서 간단한 요리와 함께 즐기는 영화는 재미를 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