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생활문화
제주잔디관리 전문 ‘이디에스제주’, ‘인피니티 제이웍스’ 통합서비스 MOU 체결
2019-08-02 10:36:00
임종현

[하빗슈(Hobbyissue)=임종현 기자] 이디에스제주(EDS JEJU)는 8월 1일부로 이디에스 본사에서 인피니티 제이웍스와 ‘통합 제주 잔디관리 사업’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디에스제주는 2016년 제주에서 설립된 토탈 서비스업을 수행하는 기업으로 제주도내 네트워크를 활용해 2017년부터 제주잔디관리 등 다양한 사업에서 높은 실적을 달성하고 있는 중이다. 그간 축적된 관리 경험을 토대로 제주지역의 기업고객 및 개인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이디에스 제주는 기업고객,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잔디관리 관련 종합적인 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인피니티 제이웍스 와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제주잔디관리 서비스에 대한 차별화된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디에스 대표는 “이번 MOU를 시작으로 서비스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파트너와의 업무협약 추진을 통해 고객들에게 기존 잔디관리 이외에 전문 분야에서도 최적의 토탈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며 “제주도내 주택 공급률의 상승과 더불어 주택 보유율이 증가함으로써 제주도내 잔디관리 서비스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양사의 협력을 통해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