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생활문화
'소이현만세크림' 아토엔오투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기념 소이현과 함께하는 여름특가 이벤트
등록일 : 2019-07-29 16:21 | 최종 승인 : 2019-07-29 16:21
임종현

[하빗슈(Hobbyissue)=임종현 기자] '소이현만세크림'으로 잘 알려진 아토엔오투가 고객들의 편의성 확대와 디지털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몰을 리뉴얼했다고 전하며, 이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22일 새롭게 오픈한 아토엔오투 공식몰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각 페이지 구성을 세심하게 디자인하며 차별화된 컨텐츠를 선보였다. 특히 아토엔오투가 보유한 베이비, 키즈, 마더스, 선케어, 리빙제품을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재구성하며 고객의 편의를 더했다.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에 맞춘 프로모션은 아토엔오투 아기화장품의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로 진행된다.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는 지난 7월 22일을 시작으로 오는 8월 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아투엔오투 고객들은 배우 소이현의 '추천 여름 필수템'을 최대 57%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고, 구매금액에 따라 젖병과 주방세제 정품 또는 세제·유연제 세트를 사은품으로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소이현만세크림', '하은소은크림'으로 잘 알려진 아토엔오투 스파우플러스 리포솜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아기가 마실 수 있는 벨기에 온천수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아기 화장품인 스파우플러스는 최근, '0원 특가'의 품절 대란 아이템으로 육아맘들 사이에 높은 관심을 보였던 바가 있다. 

아토엔오투 관계자는 "리뉴얼 기념 이벤트는 고객 감사의 의미와 함께 육아맘들을 위한 실질적이고 종합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전하며 "아기 피부에 필요한 제품의 분석 및 파악을 통해 그에 맞는 라오가닉만의 솔루션이 담긴 아기화장품을 출시한 것과 같이, 그 동안 보내주신 고객의 의견을 종합해 리뉴얼을 통한 공식몰 혜택을 업그레이드함으로서 영유아뿐만 아니라 온 가족의 안전하고 건강한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브랜드 입지 강화 및 인지도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약산성 베이비 바스&샴푸 1+1 품목의 경우 오는 8월 4일까지 올해 최고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