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영화/드라마/연예
[종영 드라마 추천] 어비스로 돌아온 박보영! 주말에 정주행할 만한 박보영 출연 드라마는?
등록일 : 2019-05-16 16:43 | 최종 승인 : 2019-05-16 16:43
김지원

[하빗슈(Hobbyissue)=김지원 기자]

▲‘어비스’는 tvN 월화드라마다(사진=ⓒ‘어비스’ 공식 홈페이지)

박보영이 새 작품으로 돌아왔다. 박보영, 안효섭 주연의 ‘어비스’는 tvN 월화드라마다. 어비스로 부활한 주인공들이 살인자를 쫓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어비스 뜻은 영혼 소생 구슬이다. '어비스'에서 박보영이 또 한 번 사랑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는 가운데 박보영 전 작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보영 전 작품을 소개한다.


▲‘오 나의 귀신님’ 주요 등장인물인 신순애는 귀신이다(사진=ⓒ‘오 나의 귀신님’ 공식 홈페이지)

오 나의 귀신님

‘오 나의 귀신님’은 여자들까지 박보영에게 반하게 한 드라마다. 이 드라마는 박보영의 애교와 설렘을 자극하는 조정석의 자연스러운 연기로 많은 시청자에게 호평을 받았다. 유튜브에 올라온 박보영 조정석 동영상은 지금도 조회 수가 꾸준히 오르고 있다. 오 나의 귀신님 줄거리는 소심한 주방 보조 나봉선(박보영 분)에게 음탕한 처녀 귀신 신순애(김슬기 분)가 빙의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소심한 나봉선은 신순애가 빙의하면서 완전히 달라진다. 레스토랑 사장이자 셰프인 강선우(조정석 분)에게 겁도 없이 들이대기 시작한다. 결국, 강선우는 나봉선의 적극적인 구애에 넘어가고 만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박보영, 박형식이 주연을 맡았다(사진=ⓒ‘힘쎈여자 도봉순’ 공식 홈페이지)

힘쎈여자 도봉순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박보영은 또 한 번 상대 배우와 최고의 케미를 보여줬다. 박보영, 박형식은 멍뭉미를 선보이며 설렘 포인트를 자극했다. 힘쎈여자 도봉순 줄거리는 힘이 아주 센 여자 도봉순(박보영 분)이 게임 회사 대표인 안민혁(박형식 분)의 보디가드가 되면서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다. 줄곧 누군가에게 협박을 당하던 안민혁은 조폭들을 혼자 물리치는 도봉순을 보고 자신의 보디가드가 되어줄 것을 제안한다. 필요에 의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처음에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점차 서로를 의지하게 된다.


▲‘너의 결혼식’은 집에서 볼만한 영화다(사진=ⓒ‘너의 결혼식’ 스틸)


박보영 출연 영화는?

‘과속스캔들’은 박보영을 스타덤에 오르게 한 작품이다. 이 영화는 지금 봐도 전혀 촌스럽지 않은 가족 코미디 영화다. ‘과속스캔들’에서는 박보영의 노래 실력도 엿볼 수 있다. ‘늑대소년’도 박보영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영화다. 송중기와 박보영은 ‘늑대소년’에서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다. 박보영 최근 작품인 로맨스 영화 ‘너의 결혼식’은 많은 관객에게 공감을 샀다. 이 영화는 첫사랑과 현실 연애를 모두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