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라이프
드라마 vip 가려진 인물관계도 밝혀졌다! 이상윤 여자 수면 위로 이제 복수 시작? 브이아이피 장나라 나이
흥행보증수표 장나라 VIP 시청률 순위 1위 유지 재방송도 인기
등록일 : 2019-12-03 15:36 | 최종 승인 : 2019-12-03 15:36
양윤정
▲(사진=ⒸSBS VIP)

[하빗슈(Hobbyissue)=양윤정 기자] SBS 월화드라마 VIP가 전환점을 돌았다. 초반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던 vip 이상윤 여자가 밝혀지고 장나라는 이들에게 '지옥'을 선물하고자 한다.  

드라마 vip에 대한 시청자의 관심은 여전했다. 1회 시청률 6.8%로 시작, 4회 만에 9%를 달성하며 10% 돌입을 꾀했고 8회에서 최고 시청률 11.4%를 달성하며 어떤 작품도 넘볼 수 없는 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우뚝 섰다. 어제 2일 9회 성적 역시 11.3%, 아쉽게 최고 시청률은 달성하지 못했지만 여전히 10%대를 유지하며 건제함을 알렸다. 장나라는 SBS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 이어 VIP도 흥행 반열에 올려두며 '믿고 보는 배우'임을 입증했다. 장나라는 올해 나이 만 39살이며 2001년 가수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같은 해 뉴논스톱에 출연 연기자로도 인정을 받았다.  

한편, 이야기의 중반에 돌입한 브이아이피는 VIP전담팀 내 이상윤 여자가 밝혀지면서 긴장감을 불렀다. 그동안 장나라가 이상윤의 불륜을 확인, 상대 여자를 찾기 위해 팀원들을 의심했다면 이제는 복수를 위해 칼을 갈았다. 팀 내 여직원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중 이청아는 일치감치 가정사를 고백하며 장나라의 오해를 풀었다. 아이를 임신하게 된 곽선영과 부사장과의 모종의 관계가 있는 표예진 중 이상윤과 불륜을 저지른 여자는 표예진이었다. 백화점 VIP 사이에서는 표예진이 "부사장의 그것"이라고 부르며 불륜 상대로 생각했지만 사실은 혼외자식임이 밝혀지고 부사장의 지시로 표예진을 살펴주던 이상윤은 잘못된 선택을 하게 된 것이 이상윤 불륜의 전말이다. 이제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장나라에게 이상윤은 이혼을 언급했지만 장나라는 순순히 이혼을 해주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브이아이피 인물관계도(사진=ⒸSBS VIP)

드라마 vip는 총 16부작 기획이다. 12월 마지막 주까지 방영될 예정이며 후속인 '낭만닥터 김사부 2'가 내년 2020년 SBS 첫 월화드라마로 방영된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난 2016년 말부터 2017년 초까지 방영됐던 드라마로 시청률 20% 중반을 기록, 수도권에선 30%에 육박하는 좋은 성적을 얻었었다.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는 주연배우의 변동이 있다. 괴짜의사 한석규는 그대로 작품의 중심을 이끌어나가지만 유연석, 서현진이 이성경과 안효섭에게 자리를 넘겼다.  

드라마 vip OST는 총 4곡으로 어제 2일 방송에서 장재인의 'Shame On You'가 발표됐다. 드라마 브이아이피 재방송은 SBS, SBS Plus, 드라맥스, Sky Drama에서 방영된다. 자세한 시간은 편성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빗슈(Hobbyissue)=양윤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