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라이프
드라마 vip 방송시간 변경! 이상윤 여자 둘 중 하나? 인물관계도보니...장나라 이현아 나이차이
한국 브라질 평가전 드라마 브이아이피 방송 시작 시간 앞당겨
등록일 : 2019-11-19 14:55 | 최종 승인 : 2019-11-19 14:55
양윤정
▲(사진=ⒸSBS 드라마 VIP)

[하빗슈(Hobbyissue)=양윤정 기자] 고공행진을 하고 있던 드라마 VIP(브이아이피)가 크게 휘청거렸다. VIP는 지난 11월 5일 4회 방송에서 시청률 9.1%를 달성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다. 몇몇의 방송사가 휴식기를 가질 만큼 월화드라마가 부진하는 와중 기염을 토할 만한 성과다. 하지만 18일 어제 5회 방송에서 7.8%로 하락했다. 두 회차 사이에선 일주일의 공백이 있다. 2019 WBSC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중계가 있었기 때문이다. 흐름이 끊겨서 그랬을까. 드라마 VIP는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는 유지했지만 다소 아쉬운 성적을 보였다. 

▲VIP 인물관계도(사진=ⒸSBS 드라마 VIP)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까불이 찾기'라면 월화드라마 VIP는 '이상윤 여자 찾기'다. VIP 줄거리는 백화점 VIP 전담팀의 이야기로 등장인물 나정선, 장나라에게 익명의 문자 날아오면서 시작된다. 장나라는 남편인 VIP전담팀 팀장 이상윤에게 같은 팀에 여자가 있다는 문자를 받게 된다. 이어 이상윤이 거짓말을 하고 호텔에 있는 것을 목격, 이상윤이 불륜을 인정하자 크게 절망했다. 가정은 유지하기로 했지만 장나라는 여자 팀원들을 의심하며 불륜 대상을 찾고 있다. 지난 회에서 이현아와 함께 있는 이상윤을 목격하고 오해하지만 이현아가 자신의 사정을 고백하며 오해가 풀리게 된다. 장나라 역시 이상윤의 불륜 사실을 이현아에게 전한다. 장나라의 사정을 안 이현아는 사무실에 이상윤과 함께 늦게 까지 남아있던 두 여자 사원을 떠올린다. 두 사원은 같은 회사 이병훈과 결혼한 워킹남 송미나와 시식코너 계약직 직원에서 VIP전담팀으로 발령난 온유리다.  

드라마 VIP는 SBS에서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하지만 오늘 SBS가 대한민국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권을 가져가면서 방송시간이 변경됐다. 오늘 축구 경기 시간 오후 10시 30분. SBS는 드라마 VIP가 중간에 끊어지지 않게 방송시간을 앞당겨 오늘 한정으로 오후 8시 55분에 시작하기로 했다. 재방송은 SBS, SBS Plus, 드라맥스, Sky Drama에서 방영된다.  

▲이청아는 VIP에서 이현아 역을 맡았다.(사진=Ⓒ이청아 SNS)

드라마 vip는 총 16부작 계획으로 12월까지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후속은 지난 2016년에 방영됐던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로 결정됐다. OST는 김보경의 'Nothing's Right', 가인의 'Set Me Free'까지 발매됐다. 한편, 여전한 동안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장나라는 올해 나이 만 38세며 이상윤 역시 만 38세로 동갑이다. 이상윤 여자가 아닌 것으로 드러난 이현아 역의 이청아는 1984년생 만 35세로 장나라보다 3살 어리다.

[하빗슈(Hobbyissue)=양윤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