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생활문화
춘천명동맛집 '치엔롱', 중국 요리 경력이 무려 25년의 사장님의 명품 중화 코스요리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실내 낚시터까지
등록일 : 2019-10-20 11:00 | 최종 승인 : 2019-10-20 11:00
임종현

[하빗슈(Hobbyissue)=임종현 기자]  

강원도 춘천은 국내의 유명 관광지와 휴양지로 잘 알려져 있고 서울에서 당일로 출발하기 좋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많은 국내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이다. 

이러한 춘천에서 뛰어난 중화 코스요리와 방문한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실내 낚시터가 있는 치엔롱이 눈길을 끌고 있다. 
 


춘천맛집 치엔롱은 중국 최고의 요리 전문학교인 마오쩌둥 출신의 중화요리 경력 25년이라는 커리어를 가진 심재복 대표가 운영하는 곳으로 이색적인 특색 중화요리 전문점이다. 치엔롱은 특유의 중화요리 전통방식으로 만들어져 나오는 코스요리가 유명한데 특히 탕수육은 중화요리의 특징을 한국인의 입맛에 알맞게 퓨젼하여 호평을 받고 있고 또한 짜장면, 짬뽕, 볶음밥에서는 사장님의 특출난 요리 솜씨가 드러나온다. 

치엔롱은 KBS 생생정보통에서도 소개되어 이색 중화요리 전문점으로 소개가 되어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다. 

또한 먹거리의 즐거움과 낚시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게 실내 낚시터인 아재 낚시터를 함께 운영 중인데 아재 낚시터에서는 낚시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일석이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재 낚시터는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에는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되고 평일에는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낚시터를 개장하여 충분한 시간 동안 낚시에 빠져볼 수 있다.